쥴릭파마코리아, LG생활건강과 ‘피지오겔 PRO’ 국내 유통 파트너십

입력 2020-08-12 14: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제약 유통 및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 기업인 쥴릭파마코리아는 LG생활건강과 글로벌 더마 화장품 브랜드인 ‘피지오겔 PRO’의 국내 시장 유통을 위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유통 판매 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올 상반기에 피지오겔의 사업권을 인수해 6월부터 사업 개시한 바 있다. 이번 파트너십 계약으로 쥴릭파마코리아는 이달부터 전국 병원 및 의원을 대상으로 한 피지오겔 PRO의 유통을 담당한다. 쥴릭파마코리아는 피부과 전문의를 대상으로 제품의 세부 사항을 설명하기 위해 의료진으로 구성된 커머셜팀을 운영한다. 또한, 피지오겔 PRO 제품은 유통 범위 확대와 접근성 향상을 위해 쥴릭파마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인 eZRx를 통해 의사들에게 온라인으로 판매된다. 임상적으로 입증된 바디 및 페이셜 스킨케어 제품군인 피지오겔 PRO는 민감한 피부에 권장되며, 피부과 전문의 상담 후에 많이 사용된다.

어완 뷜프 쥴릭파마코리아 사장은 “쥴릭파마는 국내 제약 유통 분야에서 리더십과 전문성을 갖고 있는 것과 더불어 더마 화장품 분야에서 포괄적으로 상업적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LG생활건강과의 파트너십으로 피지오겔 PRO의 시장 입지를 높이기 위해 상호 간에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