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전소민이 송승헌, 이동욱, 유연석, 이광수, 김범의 언택트 글로벌 팬미팅 ‘TikTok Stage with Men and Mission(틱톡 스테이지 위드 맨앤미션)’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킹콩 by 스타쉽 배우 5인의 언택트 글로벌 팬미팅 ‘TikTok Stage with Men and Mission(틱톡 스테이지 위드 맨앤미션)’은 주어진 미션에 도전, 성공 시 팬의 위시리스트를 이루어주는 쌍방향 소통 코너로 구성되어 있으며 배우 5인의 이색 케미부터 깜짝 무대까지 알찬 내용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그 가운데 전소민은 송승헌, 이동욱, 유연석, 이광수, 김범과 특별한 도전을 함께 하게 되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무대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 특히 전소민은 킹콩 by 스타쉽으로 이적한 후 소속사 식구들과의 첫 호흡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을 뿐만 아니라 팬미팅 초대에 흔쾌히 응해 남다른 의리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전소민은 SBS ‘런닝맨’에 출연 중이며, tvN 새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전소민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는 언택트 글로벌 팬미팅 ‘TikTok Stage with Men and Mission(틱톡 스테이지 위드 맨앤미션)’은 8월 14일(금) 오후 8시(KST)에 진행될 예정이며, 한국어 라이브는 틱톡 앱내 @TikTok_KR 계정을 통해, 영어 라이브는 @TikTok_Stage 계정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