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신정환 “BJ철구 방송 출연 취소…개인 유튜브 9월 공개”

입력 2020-08-13 15: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종합] 신정환 “BJ철구 방송 출연 취소…개인 유튜브 9월 공개”

방송인 신정환이 아프리카TV 방송 출연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지난 11일 BJ 철구는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신정환 그의 심경 고백’이라는 문구가 적힌 포스터와 함께 신정환의 방송 출연을 예고했다. “방송가 최고의 드리퍼 신정환 그의 솔직한 심경을 고백합니다”라는 설명이 더해졌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온라인에서는 신정환이 방송 복귀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난무했다. 긍정적인 시각과 부정적인 시간이 오갔다.

이에 신정환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튜브 촬영을 시작했다. 섭외하는 피디가 개인적으로 출연 진행하다가 취소를 한 상황이다. 9월쯤 개인방송 재밌게 찍어서 보여드리겠다. 습한 무더위 잘 견디세요”라고 입장을 밝혔다.
그룹 룰라와 컨츄리꼬꼬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신정환은 지난 2010년 해외 원정 도박 파문이 일자 ‘뎅기열에 걸렸다’는 거짓말로 팬들을 기만했다가 연예계를 떠났다.

이후 2017년 Mnet '프로젝트 S : 악마의 재능기부'에 7년 만에 방송 복귀의 신호탄을 조심스럽게 알렸지만, 대중들의 싸늘한 시선은 여전했다. 2018년에는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하면서 복귀 재개를 노렸지만 또 실패했다. 2014년 12살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는 신정환은 SNS를 통해 평범한 일상을 공유하며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 신정환 인스타그램 전문

제가 유투브 촬영을 시작했는데 섭외하는 피디가 개인적으로 출연 진행하다가 취소를 한 상황이예요~ 9월쯤 개인방송 재밌게 찍어서 보여드릴게요! 습한 무더위 잘 견디세요!
#사진
#잘나온거써줘서
#고마워요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