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한승우가 ‘싱스테이2’의 마지막 손님으로 찾아온다.
최근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마친 가수 한승우가 고품격 뮤직쇼 ‘싱스테이2’ 대미를 장식한다. 한승우는 전곡 작사에 참여한 첫 앨범 비하인드부터 특유의 그루브를 담은 고품격 무대를 공개할 계획. 또, MC 김재환과 축구로 쌓은 의외의 친분을 밝힌 한승우는 “정말 출연하고 싶었다”고 소감을 전하며 프로그램에 임하는 의지를 밝힌다. ‘싱스테이 2’는 오는 17일(월) 밤 9시 KT Seezn(시즌)에서 생중계되며, 이후 8월 31일(월) 밤 8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싱스테이2’에서는 한승우가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Sacrifice(새크리파이스)’과 수록곡 ‘원해’를 선보인다. 한승우는 ‘완성형’ 솔로 아이돌답게 매력적인 보컬과 시선을 사로잡는 퍼포먼스로 혼자만으로도 꽉찬 고퀄리티의 무대를 완성시킬 계획. 특히, 한승우는 자신만의 섹시 카리스마 비법을 MC 김재환에게 전수하겠다는 포부를 밝혀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전곡 작사에 참여한 첫 솔로 앨범 작업 비하인드도 공개될 예정. 그룹 빅톤에서 첫 솔로 주자로 나선 한승우는 첫 번째 앨범을 준비하면서 느낀 음악적 고민과 과정 그리고 흥미로운 작사 비하인드들을 풀어낼 계획이라고.
또, 한승우는 ‘화보장인’ 수식어에 걸맞게 여심을 저격하는 화보 촬영 비결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승우는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직접 선보이며 자신만의 화보 꿀팁을 공개하며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고.
한편, 매회 MC 김재환과 게스트들이 심도깊은 음악적 대화와 고퀄리티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호평을 얻은 ‘싱스테이’는 빅톤 한승우 편을 마지막으로 시즌 2를 마무리한다.
한승우와 MC 김재환의 의외의 친분이 공개되는 ‘싱스테이 2’는 오는 17일(월) 밤 9시 KT Seezn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8월 31일(월) 밤 8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