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보나, ‘오! 삼광빌라!’ 출연…연예 기획사 직원 이해든 役

입력 2020-08-17 21: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주소녀 보나가 ‘오! 삼광빌라!’ 출연을 확정 지었다.

17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보나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이해든’ 역으로 캐스팅됐다. 밝은 매력을 보여줄 보나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들었으나, 이곳 터줏대감 순정의 '집밥' 냄새에 눌러 앉게 된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왁자지껄 신개념 가족 드라마. KBS 2TV '하나뿐인 내편', '부탁해요, 엄마'를 통해 주말극 전성시대를 이끌었던 홍석구 PD와 윤경아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극 중 보나는 삼광빌라의 관리인이자 터줏대감 이순정(전인화 분)의 둘째 딸 ‘이해든’ 역으로 분한다. 해든은 당차고 애교 많은 집안의 분위기 메이커이자, 연예계 데뷔의 꿈을 놓지 않고 연예 기획사에서 일하는 사무직 직원. 보나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주말 안방극장에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보나는 KBS 2TV ‘최고의 한방’을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 연습벌레 ‘도혜리’ 역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KBS 2TV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발랄한 사춘기 소녀 ‘이정희’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기도.

또한 그는 KBS 2TV ‘당신의 하우스헬퍼’ 속 현실적인 청춘 ‘임다영’의 모습으로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처럼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온 보나가 앞으로 ‘오! 삼광빌라!’를 통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