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예’ 임수향X지수X하석진X황승언, 촬영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20-08-19 13: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가예’ 임수향X지수X하석진X황승언, 촬영 비하인드 공개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임수향, 지수, 하석진, 황승언이 첫 방송을 맞아 선물 같은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19일 첫 방송하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연출 오경훈, 송연화/극본 조현경/제작 메이퀸픽쳐스, 래몽래인)(이하. ‘내가예’)는 한 여자를 지켜주고 싶었지만 갈 수 없는 길을 가게 된 형제와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 이와 관련 ‘내가예’ 측이 공개한 임수향, 지수, 하석진, 황승언의 미소와 케미가 만발한 열정적 비하인드컷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본방사수를 유발한다.

임수향은 극 중 형제가 동시에 사랑한 여자 ‘오예지’ 역을, 지수는 형의 여자이자 첫사랑 오예지를 잊지 못하는 열혈 청춘 ‘서환’ 역을, 하석진은 동생의 첫사랑을 사랑하게 된 ‘서진’ 역을, 황승언은 서진을 잊지 못하는 옛 연인이자 비밀을 간직한 팜므파탈 ‘캐리 정’ 역을 맡아 엇갈린 네 남녀의 아슬아슬한 멜로를 예고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는 임수향, 지수, 하석진, 황승언이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담겼다. 극 중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면서 드라마의 몰입도를 배가시킬 이들의 섬세한 연기력을 기대하게 하는 것.

임수향, 지수는 만인의 첫사랑과 한눈에 반한 첫사랑에 가슴앓이 하는 순수한 소년으로 벌써부터 두 사람의 환상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임수향은 살랑거리는 바람을 느끼듯 눈을 지그시 감고 머리를 흩날리며 분위기 여신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교복을 입고 열혈 청춘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지수는 촬영에서는 부드러운 미소를 보이다가도 모니터 앞에서는 날카로운 분석에 나서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박수를 자아내고 있다는 후문.

특히 네 배우는 카메라가 꺼져도 쉼 없는 연기 열정을 드러내며 촬영장의 열기를 한층 더하고 있다. 하석진은 극 중 카레이서로 몸을 사리지 않은 열연을 예고한다. 늦은 밤에도 조명 아래에서 대본을 탐독하며 연기에 대한 진지한 태도를 드러낸다.

황승언은 항상 대본을 손에 쥔 상태로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며 캐리 정 캐릭터에 몰입하고 있다. 감정 소모가 많은 캐릭터지만 완벽한 장면을 완성하기 위해 언제든지 다시 하겠다는 지치지 않는 열정을 발산, 스태프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는 후문.

이처럼 임수향부터 황승언까지, 현장 분위기 메이커뿐만 아니라 연기 열정, 에너지 가득한 모습은 연기 구멍 없는 멜로 맛집 ‘내가예’에 대한 시청자의 관심을 더욱 높인다.

한편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19일 저녁 9시 30분 첫 방송한다.

사진 제공: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