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모차르트!’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20일 조기 폐막

입력 2020-08-19 17: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지컬 ‘모차르트!’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수도권 거리두기 강화 조치에 따라 조기 폐막을 결정했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19일 “정부의 수도권 거리두기 강화 조치에 따라 서울시는 정부·지자체·교육청·소속기관·산하기관이 운영하는 실내 국공립시설의 운영을 중단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이에 따라 뮤지컬 ‘모차르트!’는 8월 20일 공연을 마지막으로 연장공연 종료를 통보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뮤지컬 ‘모차르트!’를 마지막까지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올리며, 관객 여러분이 있었기에 3개월간의 기적같은 공연을 올릴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모차르트!’ 21일~23일 공연 예매자는 일괄 취소 문자가 발송된다.

한편, ‘모차르트!’는 뮤지컬배우 김준수, 박은태, 박강현, 김소향, 김연지, 해나, 손준호, 민영기, 김소현, 신영숙 등이 출연했다.

뮤지컬 ‘모차르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EMK뮤지컬컴퍼니입니다.

정부의 수도권 거리두기 강화 조치에 따라 서울시는 정부·지자체·교육청·소속기관·산하기관이 운영하는 실내 국공립시설의 운영을 중단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이에 따라 뮤지컬 ‘모차르트!’는 8월 20일(목) 공연을 마지막으로 연장공연 종료를 통보받았습니다.

이에 8월 19일(수)와 8월 20일(목) 공연을 마지막으로 뮤지컬 '모차르트!' 연장공연이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뮤지컬 ‘모차르트!’를 마지막까지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올리며, 관객 여러분이 있었기에 3개월간의 기적같은 공연을 올릴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객석에서 함께해주셨던 관객 여러분의 모습이 ‘모차르트!’의 기적이자 감동이었습니다.

연장 공연 종료로 인해 취소된 8/21(금) ~8/23(일) 회차 예매자에게는 일괄 취소 진행 및 관련 안내 문자 발송이 순차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또한 갑작스러운 상황으로 인해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우니 예매자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