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MCND 컴백, ‘nanana’로 ‘퍼포먼스+완벽 라이브’

입력 2020-08-20 1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그룹 MCND가 ‘엠카운트다운’서 컴백 무대를 꾸몄다.

20일(오늘)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MCND는 타이틀곡 ‘nanana’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옐로우 계열의 캐주얼한 의상으로 힙 스러움을 더한 MCND는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강탈, 강렬한 래퍼라인의 래핑과 보컬라인의 탄탄한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중독성 넘치는 ‘nanana’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MCND는 격한 퍼포먼스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를 통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몄고, 글로벌 괴물 신인의 화려한 컴백을 알려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떠 (Spring)’ 활동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매된 MCND의 1ST MINI ALBUM [EARTH AGE]는 지구와 가장 유사한 행성으로 알려진 Kepler-1649c에서 푸른별 지구를 동경하던 다섯 소년이 차원의 문을 통해 지구에 도착, 바라고 바랐던 가수의 꿈을 이루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지난 13일 ‘2020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MCND가 이날 1ST MINI ALBUM [EARTH AG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가운데 MCND가 이번 활동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다시 한번 글로벌 괴물 신인의 저력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MCND의 1ST MINI ALBUM [EARTH AGE]는 오는 24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사진 출처 = Mnet ‘엠카운트다운’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