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강민혁 “나만의 철학 담은 책 출간 예정” [화보]

입력 2020-08-21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씨엔블루 강민혁 “나만의 철학 담은 책 출간 예정” [화보]

카카오 M 오리지널 디지털 드라마 '아직 낫서른'에 출연하는 씨엔블루 강민혁이 화보를 공개했다.

서른의 시작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그는 변함없이 훤칠한 비주얼과 화보 장인다운 눈빛으로 촬영장 스탭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끌어올렸다.

카카오 M 오리지널 디지털 드라마 '아직 낫서른'은 웹툰 '85년생'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물로 서른 살의 웹툰 작가 서지원이 중학생 시절 첫사랑 이승유를 웹툰 회사 담당자로 만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사랑 이야기다.

'아직 낫서른'에서 마성의 매력남 이승유 역을 맡은 강민혁은 “대본을 읽었을 때, 머릿속으로 이미지나 영상이 그려지며 마음을 움직인 작품이다. 나와 같은 서른 살에 관한 이야기고, 내가 한 번쯤 해봤던 고민과 일들이었다. 이 작품은 ‘내가 해야 하는 거 아닌가?’라는 생각에 선택했다”며 전역 후 첫 작품으로 '아직 낫서른'을 선택한 배경을 전했다.

평소 시 쓰는 것을 즐긴다는 강민혁은 “어렸을 때부터 책을 접할 기회가 많았고 읽으면서 느꼈던 불만이나 다른 이견을 항상 품고 있었다. 이런 것들을 토대로 글을 쓰기 시작했고, 내가 가진 철학, 나만의 생각을 글로 옮기는 작업을 해왔다.”며 출간을 앞둔 책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또한 “음악과 연기 모두 현장에서 큰 희열을 느낀다. 음악은 무대에서 즉각적인 반응이 나타나기 때문이고, 연기는 준비한 것 이상으로 몰입되거나 표현이 될 때 감정적 전율을 느낀다.”며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밴드 씨엔블루로 데뷔 후 10년간 음악, 연기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펼친 강민혁은 “좋아하는 일이라도 열정을 쏟다 보면 슬럼프에 빠질 때가 있다. 음악은 악으로, 연기는 힘든 부분이 생기면 좋은 기억을 되살리며 슬럼프를 견뎠다. 그러면 책임감이나 감사한 마음에 스트레스가 풀리며 다시 설렌다. 정확히 스무 살에 데뷔해서 서른 살이 됐고 너무 행복하다. 지금처럼 마흔 살, 쉰 살 그 이후에도 재미있게 일하면서 변함없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천상 뮤지션, 배우다운 감회를 전했다.

끊임없는 자기관리와 대체 불가한 다재 다능함으로 무한한 매력을 발산하는 씨엔블루 강민혁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9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