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MCND, ‘nanana’로 화려한 컴백…업그레이드된 실력

입력 2020-08-21 18: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CND가 ‘뮤직뱅크’에서 ‘nanana’로 컴백했다.

21일(오늘)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 MCND는 1ST MINI ALBUM [EARTH AGE] 타이틀곡 ‘nanana’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레드 계열의 캐주얼한 의상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MCND는 중독성 넘치는 ‘nanana’를 선보이며 래퍼라인과 보컬라인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MCND는 어떠한 시련이 있어도 자신들의 무대를 보여주겠다는 패기를 담은 ‘nanana’를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 강렬한 퍼포먼스와 함께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이며 탄탄한 실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지난 20일 발매된 MCND의 1ST MINI ALBUM [EARTH AGE]는 지구와 가상 유사한 행성 Kepler-1649c에 살던 다섯 소년이 동경하던 푸른별 지구에 도착해 바라왔던 가수의 꿈을 이루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앞서 2020 소리바다 어워즈’ 신인상 수상으로 글로벌 괴물 신인의 저력을 보여줬던 MCND가 약 3개월의 공백기를 깨고 컴백한 가운데 컴백과 동시에 글로벌 트렌드를 장악하며 국내는 물론, 아시아, 유럽, 미주 등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MCND의 이번 활동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MCND의 1ST MINI ALBUM [EARTH AGE]는 오는 24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사진 출처 = KBS2 ‘뮤직뱅크’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