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측 “프리미엄 아파트 못지않아” (ft.1차 티저)

입력 2020-08-22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진이 22일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들었으나, 이곳 터줏대감 순정(전인화)의 ‘집밥’ 냄새에 눌러 앉게 된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왁자지껄 신개념 가족극이다. 프리미엄 아파트 분양 광고를 연상케 하는 1차 티저 영상은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꿈의 집” 삼광빌라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담겼다.

영상은 “지금 어디에 살고 계신가요?”라는 삼광빌라 터줏대감 순정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서울 어디선가 본 것 같은 빌라의 전경이지만 아직 속단하면 금물이다. 예비 세입자들이 꿈 꿨던 옵션이 곳곳에 마련돼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각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프리미엄 세입자룸, 외로울 틈 없이 함께 누리는 고품격 공용 라운지 등이다. 이에 개인공간의 편안함과 공동공간의 즐거움이 공존하는 삼광빌라 안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따로 또 같이 생활하며 정들어 가는 모습, 더 나아가 혹여나 오갈지 모르는 하트 시그널에 관심이 쏠린다.

또한, 삼광빌라는 순정의 막내아들 이라훈(려운)이 가짜로 다니는 명문 서한대학교가 도보 10분 거리에 있고, 공원도 대중교통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최상의 입지 조건까지 갖췄다. 여기에 확 트인 마당과 맥주 한 캔의 옥상 판타지를 갖춘 낭만 가득한 분위기에, 살림살이 없이 몸만 와도 반겨주는 풀 옵션이란다. 영상 말미, 드디어 여신 비주얼로 등장한 순정이 “전, 삼광빌라에 살아요!”라며 우아한 미소까지 띄우니, 입주 욕구에 더욱 불을 지핀다. 아무래도 이보다 더 완벽한 조건의 집은 찾기 힘들 것 같다.

제작진은 “22일 공개한 티저 영상엔 프리미엄 아파트 못지않은 삼광빌라의 판타스틱한 옵션들이 담겨있다. 물론 베테랑 가사도우미로 30년 경력을 자랑하는 순정의 ‘집밥’이란 최고의 옵션이 남아있다. 혹시나 망설이는 예비세입자들은 서둘러 ‘도심 속 판타지’로의 입성을 추천 한다”고 전했다.

‘오! 삼광빌라!’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 후속으로 9월 19일 토요일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