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라이브 버전 ‘nanana’ 안무 영상 공개

입력 2020-08-24 16: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MCND, 라이브 버전 ‘nanana’ 안무 영상 공개

그룹 MCND가 신곡 ‘nanana’ 라이브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24일(오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CND의 ‘[Let's Play MCND] 'nanana' 안무영상 (LIVE PRACTICE ver.)’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MCND는 타이틀곡 ‘nanana’를 처음부터 끝까지 라이브로 소화하며 퍼포먼스를 진행,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소화하면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인 MCND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지난 20일 1ST MINI ALBUM [EARTH AGE]를 발매한 MCND는 타이틀곡 ‘nanana’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칼군무 퍼포먼스와 보컬라인과 래퍼라인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음악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20일 오후 6시 공개된 ‘nanana’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함께 유튜브 <Music videos trending worldwide> 실시간 최고 순위 7위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고, 24일 기준 뮤직비디오 조회 수 500만을 돌파, 좋아요 25만 개와 2만 5천여 개의 댓글이 달리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지난 13일 ‘2020 소리바다 어워즈’ 신인상을 수상하며 화제성을 입증받은 MCND가 [EARTH AGE]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선보인 가운데 글로벌 괴물 신인의 귀환을 알리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MCND가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오는 25일 자정 티오피미디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MCND의 ‘nanana’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사진 제공 = TOP MEDIA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