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룹 MCND가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 시즌3’로 돌아온다.
오는 27일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을 통해 MCND의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 시즌3’가 첫 공개된다.
앞서 지난 14일 SNS를 통해 공개된 ‘갑자기 미치고 시즌3’ 포스터에는 MCND 다섯 멤버의 모습과 함께 “초능력 외계인 MCND? 갑자기 끌려간 이상한 시간 여행”이라는 글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수련회 컨셉의 시즌1과 학교 컨셉의 시즌2로 거침없는 예능감을 발산하며 ‘신흥 예능돌’로 자리매김했던 MCND가 시간 여행 컨셉의 시즌3로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포스터를 통해 공개된 ‘초능력 외계인’의 의미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MCND는 지난 20일 발매된 ‘1ST MINI ALBUN [EARTH AGE]’를 통해 지구와 가장 유사한 행성인 Kepler-1649c의 다섯 소년이 푸른별 지구에 도착해 동경하던 가수의 꿈을 이루는 이야기를 담아냈던 바. 이번 앨범과 ‘갑자기 미치고 시즌3’가 어떤 연관성을 보일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MCND가 국내는 물론, 아시아, 유럽, 미주 등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타이틀곡 ‘nanana’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떠오르는 예능돌 MCND가 ‘갑자기 미치고 시즌3’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매력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MCND의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 시즌3’는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7일 오후 8시 첫 공개된다.
사진 제공 =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