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나의 판타집’ 허영지 유리온실 판타집, 집주인 공개

입력 2020-08-25 17: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나의 판타집’ 허영지 유리온실 판타집, 집주인 공개

오늘 밤(25일) SBS ‘나의 판타집’에서는 출연진이 본격적으로 판타집에 살아보기를 시작하면서, 실제로 살아봐야만 알 수 있는 ‘거주감’을 체크에 들어간다.

SBS의 신규 예능 ‘나의 판타집’ (연출 : 이큰별, 박경식)은 출연진이 원하는 꿈의 집에서 실제로 살아보며 거주감을 체크해본다는 신개념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나의 판타집’ 2부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전원생활로 젊은 층의 공감을 끌어낸 허영지의 리틀 포레스트 하우스의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허영지는 자연 속 유리온실 판타집에서 꿀 같은 휴식을 취하던 중 예상치 못한 손님이 등장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허영지가 만나자마자 “평화는 끝났다”며 멘붕에 빠진 불청객(?)은 누구일까?

지난주 첫 방송 최고 시청률 6%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던 허영지 리틀 포레스트 하우스의 집주인도 공개될 예정이다. 집안에 유리온실을 지을 만큼 독특한 취향을 가진 집주인과 함께 집의 구체적인 건축비와 땅값까지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허영지를 멘붕에 빠뜨린 특별한 손님부터 베일에 싸인 유리온실 집주인까지... 8월 25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SBS ‘나의 판타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