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국민건강보험공단, 올 하반기 채용 계획 밝혀… 한 번에 준비하는 ‘단기패스’ 화제

입력 2020-08-26 14: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신규직원 채용 계획을 공개했다.

공단은 공단의 직무역량에 맞는 신규직원 465명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일반은 345명, 사회형평적 채용을 확대해 120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접수는 이달 27일 마감되며, 이후 서류심사와 필기, 면접시험의 단계를 거쳐 선발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12월 임용될 예정이다. 모집 지역은 상반기 채용과 동일한 14개 지역이며, 근무조건은 모집 지역 5년 이상 근무이다.

한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국민건강보험공단의 모든 채용 전형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단기패스’ 과정을 마련했다. 에듀윌 자체 제작 교재를 활용해 진행되는 해당 과정은 단기합격 커리큘럼을 통해 구성된 것이다. 공기업 취업 전문 에듀윌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하며, 다양한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필기 실전 대비 ‘봉투모의고사 해설강의’와 법률 문항 대비 ‘핵심 법률특강’, 수리영역 대비 ‘수포자 특강’, ‘맞춤형 자소서&면접 강의’가 있다.

추가로 ‘2020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실물 족집게 봉투모의고사’도 무료로 제공한다. 20대 공기업의 NCS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 2회분을 수록했으며, 회차당 5개의 주요 영역 50문항으로 구성했다. 상세한 정답과 해설 및 OMR 카드도 제공한다. 강의는 NCS, 자소서, 면접, 봉투모의고사 해설강의로 구성돼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반기 채용의 모든 전형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단기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