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랜선 타고 팬심 저격 준비 완료 ‘현장감 넘치는 공연 예고’

입력 2020-08-26 19: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그룹 더보이즈가 9월 19일 랜선 콘서트를 개최한다.

26일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랜선 콘서트로 더보이즈는 팬들과 같이 오프라인 콘서트처럼 호흡하며 즐길 수는 없지만 최대한의 현장감을 주기 위해 탄탄히 준비해 왔다”며 오프라인에서 보여줄 수 없는 더욱 화려한 무대와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또한 “더보이즈가 현재 컴백을 앞두고 열심히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빠른 시일 내 새 앨범과 관련된 공식 정보들을 오픈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더보이즈는 지난 2017년 12월 데뷔곡 ‘소년(Boy)’(보이)으로 화려한 데뷔 신고식 이후 ‘Giddy Up’(기디 업), ‘Right here’(라이트 히얼), ‘No Air’(노 에어), ‘D.D.D’, ‘REVEAL’(리빌) 등 다양한 활동 곡을 발표하며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지난해 아시아 8개 도시 팬콘 투어와 유럽 4개국 투어 공연 등을 성료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활약한 더보이즈는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과 함께 MC, 예능, 화보, 연기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K팝 ‘대세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이번 더보이즈 랜선 콘서트는 이베이재팬과 (주)지니그라운드가 공동 주최하고, 지니그라운드와 월드 케이팝 센터, 봄이앤엠㈜ 공동 주관으로 국내 (주)구구펀, 해외 이베이재팬을 시작으로 글로벌로 판매가 되며 랜선콘서트의 실황은 (주)구구펀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모든 프로젝트는 코로나19 사태로 아티스트와 모든 스태프들의 안전이 최우선이 되어야 한다는 아티스트의 입장에 따라 준비과정은 물론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코로나19방역 케어존의 개발 회사인 (주)엠케이칸도 함께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