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이동경, 7월 ‘G MOMENT AWARD’ 수상

입력 2020-08-31 16: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울산현대 미드필더 이동경이 7월의 'G MOMENT AWARD(게토레이 승리의 순간)를 수상했다.

게토레이 'G MOMENT AWARD'는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와 K리그가 손을 잡고 이번 시즌 신설한 상이다. 매월 승리 팀의 득점 중 가장 역동적이고 다이내믹한 골을 넣은 선수에게 수여한다.

두 명의 ‘G MOMENT’ 후보를 대상으로 K리그 공식 SNS 채널 상에서 100% 팬 투표를 진행하여 수상자를 결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트로피가 주어지며, 팬들이 직접 시상자로 나선다.

7월 ‘G MOMENT AWARD’ 후보자는 13라운드 상주 전에서 감각적인 왼발 감아차기 슈팅으로 골망을 흔든 이동경과 11라운드 서울 전에서 기습적인 문전 침투로 골을 터뜨린 이동준(부산)이었다. 팬 투표 결과 총 5316표(54.1%)를 얻은 이동경이 4514표(45.9%)를 얻은 이동준을 따돌리고 7월의 ‘G MOMENT AWARD’를 거머쥐었다.

시상식은 30일(일) 열린 울산과 서울의 경기에 앞서 진행됐다. 무관중 경기로 인해 팬 대표의 축하 영상으로 시상을 대체했다.

한편,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월별 ‘G MOMENT AWARD’ 수상자를 대상으로 향후 팬들의 투표를 통해 올해 최고의 'G MOMENT'를 가릴 예정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