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사, 9월 4일 세계적 DJ ‘TheFatRat’과 콜라보 음원 발매

입력 2020-09-01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알렉사, 9월 4일 세계적 DJ ‘TheFatRat’과 콜라보 음원 발매

가수 알렉사(AleXa)가 독일 출신의 전설적인 GAMING MUSIC STAR DJ TheFatRat(더팻랫)과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1일 소속사 지비레이블(ZB Label)은 “알렉사와 TheFatRat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Rule the World(룰 더 월드)’가 오는 9월 4일 전 세계 음악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Rule The World'는 듣는 즉시 빠른 템포와 역동적인 베이스가 합쳐져 희망찬 느낌을 들게 하는 곡이다. 어떠한 장애물도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찬 가사와 알렉사의 밝고 힘찬 보컬 또한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올해 하반기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앞둔 알렉사는 TheFatRat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기존과는 또 다른 새로운 음악 컬러를 선보일 계획이다.

알렉사는 “‘Rule The World’는 아직 제가 아직 한 번도 해보지 못한 음악 스타일이었다. 세계적인 프로듀서와 함께 작업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움 그 이상이었다”라고 TheFatRat과의 협업 소감을 전했다.

TheFatRat은 유튜브에서 약 850만 명의 팬 팔로워와 300억 뷰 이상의 조회수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프로듀서 겸 DJ다. 그는 ‘Rule The World’와 함께 유튜브에서 저작권 제한을 해제하는 전통을 이어가며 팬들이 저작권 없이 노래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할 예정이다.

알렉사는 최근 첫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지난달 열린 음악 시상식 ‘소리바다 BEST K-MUSIC AWARDS’에서 신한류 넥스트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는 등 향후 K-POP을 이끌어 갈 차세대 글로벌 메가 신인으로 급부상 중이다.
[사진 = 지비레이블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