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X한혜진, 글로벌 화보촬영 성사

입력 2020-09-01 13: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X한혜진, 글로벌 화보촬영 성사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초특급 화보 클래스’를 통해 글로벌 K-트롯맨들로 거듭난다.

2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17회에서는 트롯맨 F4가 세계적인 톱모델이자 패션계 레전드 한혜진으로부터 ‘스페셜 화보 촬영 수업’을 받는다.

트롯맨 F4는 글로벌 패션 잡지 9월호 화보를 촬영하기 위해 대한민국 패션 중심지인 강남의 한 스튜디오를 찾았던 상태. 이때 한혜진이 카리스마 넘치는 런웨이 워킹으로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무엇보다 한혜진은 대한민국 최고 트롯맨으로서 해외 진출을 꿈꾸는 트롯맨 F4가 글로벌 패션 잡지 모델로 발탁되자, 화보 코치로 특별한 수업에 나섰다. 더욱이 한혜진은 “트롯맨 F4가 세계적인 패션 메카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 각 네 곳의 도시 남자가 될 수 있도록, 멤버들을 도시들의 이미지와 어울리게 매칭했다”고 직접 결정한 콘셉트를 설명,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혜진의 선택에 따라 임영웅은 모던과 클래식의 런더너, 영탁은 무심한 듯 시크한 파리지앵, 이찬원은 힙한 뉴욕커, 장민호는 분위기 넘치는 밀라노맨으로 변신했다. 트롯맨 F4는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도시 남자를 표현하는 고난도 화보 콘셉트에 어려움을 드러냈지만, 색다른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을 통해 하이패션 도시 속 옴므파탈들로 전격 탈바꿈했다.

특히 트롯맨 F4는 화보를 가장 잘 소화한 멤버가 한혜진과 커플 화보 촬영을 할 수 있다는 소식에 열정을 불태우며 역대급 화보를 탄생시켰다. 촬영 초반 어색해했던 임영웅은 한혜진의 디테일한 코칭을 받자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냈고, 영탁은 물오른 미모를 한껏 발휘했다. 이찬원은 귀엽고 청량한 이미지를 벗어던진 채 모던 보이로 거듭났는가 하면, 장민호는 섹시한 눈빛과 과감한 포즈로 고혹적인 자태를 뿜어냈다. 이에 한혜진은 임영웅에게 “너무 잘해서 말이 필요 없다”, 장민호에게는 “포즈에 에지가 있다. 모델의 끼가 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결국 트롯맨 F4 중에서 가장 많은 베스트 컷을 선보인 임영웅이 커플 화보의 주인공으로 뽑혔다. 임영웅은 개인 촬영과 달리 잔뜩 긴장했지만, 한혜진으로부터 “혼자 있다고 생각하고 편하게 하면 돼요. 제가 맞출게요”라는 든든한 조언을 받자 촬영에 푹 빠져들었고, 촬영 후 모니터에 띄워진 사진들을 보며 “누나가 다 했네~ 나한테 이런 시간이 또 올까?”라며 감탄 섞인 소감을 쏟아냈다. 트롯맨 F4 멤버들도 커플 화보를 놓친 쓸쓸한 표정을 뒤로 한 채, 탄성이 터져 나오는 임영웅과 한혜진의 가을 커플 화보에 연신 감탄을 금치 못했다. 과연 뽕과 패션의 만남인 ‘초특급 화보 클래스’는 어떨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방송은 2일 밤 10시.

[사진제공 = TV CHOSUN ‘뽕숭아학당’]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