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펜트하우스’ 출연 확정…청아 예고의 실세 ‘천서진’ 役 [공식]

입력 2020-09-02 15: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소연이 SBS ‘펜트하우스’에 출연한다.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VS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VS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담는 드라마다. 주동민 연출과 김순옥 작가가 ‘황후의 품격’ 이후 또다시 만남을 가지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김소연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졌다.

극 중 김소연은 타고난 금수저로 화려함과 도도함의 결정체인, 완벽한 프리마돈나 천서진 역을 맡았다. 비뚫어진 욕망으로 점철된 면모를 드러낼 그는 오윤희 역을 맡은 유진과 대립관계를 이루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무엇보다 인간 내면에 깊숙하게 숨겨져 있는 선악에 대한 군상을 마주하게 된 천서진을 김소연이 어떻게 그려낼 지, 또한 그동안 쉽게 만나 볼 수 없었던 그의 모습에 시청자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펜트하우스’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후속으로 2020년 하반기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