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Obliviate’ 뮤비 공개 4일 만에 천만 뷰 돌파

입력 2020-09-05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러블리즈(Lovelyz) 신곡 'Obliviate'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5일 "러블리즈의 새로운 미니앨범 타이틀곡 'Obliviate' 뮤직비디오가 공개 4일 만에 조회 수 1000만 뷰를 넘었다"라고 밝혔다. 이는 러블리즈가 발매한 곡들 중 가장 빠른 속도다.

'Obliviate' 뮤직비디오에서 러블리즈는 물오른 비주얼로 한순간에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강렬한 눈빛 연기와 신비로운 판타지 스토리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기존에 선보였던 상큼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를 벗고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반전 매력이 무한 재생을 불러일으켰다.

러블리즈에 대한 높은 관심은 이뿐만이 아니다. 'Obliviate'는 컴백과 동시 벅스뮤직 2위, 지니뮤직 5위 등 국내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진입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아이튠즈 탑 KPOP 앨범 차트에서 러블리즈는 이스라엘·베트남·홍콩·라티비아·벨리즈에서 1위를 차지했고, 캐나다·미국·태국·독일 등에서는 TOP3 안에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러블리즈가 컴백과 동시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이유는 무한한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러블리너스(팬덤명) 덕분이다"라며 "앞으로 끝도 없이 성장할 러블리즈에 더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일 미니 7집 'UNFORGETTABLE'를 발매한 러블리즈는 5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Obliviate' 무대를 펼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