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다이닝 특전 확대

입력 2020-09-07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입 즉시 5% 할인, 국내외 13개 호텔 동시 적용
롯데호텔은 1일부터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 회원의 다이닝 할인 특전을 확대한다.

롯데호텔 리워즈는 홈페이지 및 앱에서 간단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 후 바로 가입이 가능하고 플래티넘부터 골드, 실버, 클래식까지 4개 등급으로 나누어져 있다. 이번 개편으로 그동안 별도의 혜택이 없던 클래식 및 실버 회원도 5%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첫 등급이 클래식이기 때문에 회원 가입만으로도 다이닝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골드 등급은 기존보다 2배 늘어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확대는 어퍼 업스케일(Upper Upscale) 호텔 브랜드 13개에서 동시 적용된다. 국내에서는 롯데호텔 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의 5개 호텔. 해외에서는 롯데호텔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 블라디보스토크, 괌, 시애틀, 사이공, 하노이와 롯데아라이리조트 등 8개 호텔에서 해당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홈페이지나 모바일 예약이 익숙한 MZ세대들의 호텔 이용이 증가하면서 리워즈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방역에 대해 꼼꼼히 따지는 최근의 ‘안심비’ 경향과 맞물려 호텔 파인 다이닝을 찾는 리워즈 고객들이 늘어 다이닝 할인 혜택을 확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