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첫 온택트 라이브 개인 티저 공개

입력 2020-09-09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원위, 첫 온택트 라이브 개인 티저 공개

밴드 원위(ONEWE)가 첫 온택트 라이브 'O! NEW E!volution' 개인 티저 공개를 완료했다.

원위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온택트 라이브 'ONEWE 1st Ontact Live [O! NEW E!volution]'의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영상 속 원위는 첫 온택트 라이브에 임하는 강렬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함께 각자의 포지션 악기를 현란하게 연주하며 뜨거운 에너지를 자랑했다.

원위는 오는 12일 첫 온택트 라이브 'O! NEW E!volution'을 개최한다. 첫 온택트 라이브 'O! NEW E!volution'는 새롭게 진화된 원위의 모습을 담아낸 시작점으로, 이제껏 볼 수 없던 다양한 모습과 압도적인 무대를 예고한다. 더불어 다채로운 레퍼토리 속 원위 표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를 통해 실력파 밴드의 진가를 보여줄 예정이다.

2019년 5월 데뷔 싱글 '1/4'를 발표한 원위는 그간 연주와 곡 작업을 자체적으로 진행해오며 실력을 입증했다. 또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밴드 음악에 한정되지 않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과시, 이번 'O! NEW E!volution'으로 원위만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원위는 12일 오후 8시 네이버 VLIVE를 통해 첫 온택트 라이브 'O! NEW E!volution'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