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배우 황보라가 KBS 드라마스페셜 2020 ’도둑잠’에 캐스팅됐다.
황보라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28일 “배우 황보라가 '도둑잠’에 송은혜 역으로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KBS 드라마스페셜 '도둑잠(극본 박광연 연출 최상열)’은 헤어졌던 연인이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며 다시 한번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성장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황보라가 연기하는 송은혜는 홍주(김보라)가 일하는 헤어숍의 헤어 디자이너 실장이다. 홍주의 롤모델이자 헤어숍 직원들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던지는 냉철한 인물. 특히 엄격하고 프로페셔널한 송은혜 캐릭터를 통해 지금까지 보여준 황보라표 코믹과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황보라는 현재 KBS 2TV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에 공선영 역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치는 중이다. 미모를 내려놓은 억척 아줌마로 변신해 공감 가득한 생활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오는 10월 3일 첫 방송되는 MBN 새 예능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에도 고정으로 출연하는 등 드라마, 영화 그리고 예능까지, 장르를 아우르는 활약으로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황보라가 출연하는 KBS 드라마스페셜 2020 ’도둑잠’은 올 하반기 방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 KBS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