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유닛 문빈&산하, ‘빽투더 아이돌’ 게스트 출격

입력 2020-09-30 12: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스트로 유닛 문빈&산하, ‘빽투더 아이돌’ 게스트 출격

MBC 웹예능 '빽투더 아이돌'에 아스트로 유닛 문빈과 산하가 출격한다.

추석의 연휴가 시작되는 오늘(30일) 밤 9시에 기존의 청량함과 대비되는 절제된 다크 섹시미로 반전 매력을 공개한 아스트로(ASTRO)의 첫 유닛 문빈&산하가 게스트로 출연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2MC와 문빈&산하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특별한 주제의 댄스를 함께 선보인다. 기존과 다른 색다른 과제를 통해 2MC와 문빈&산하 유닛의 새로운 찰떡 케미까지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누리꾼들은 ‘딴콩이들 파이팅♡’, ‘명절 연휴 '빽투더 아이돌'과 함께 신나게 즐길 준비 완료!’, ‘은혁X민혁 2MC님들 우리 딴콩이들 잘 부탁드립니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빽투더 아이돌은' MBC 디지털 스튜디오 M드로메다와 KT Seezn이 공동 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2000년대를 강타했던 댄스 퍼포먼스를 새롭게 탄생시키는 포맷으로 주목받고 있다. '빽투더 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KT Seezn 어플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고, 생방송 종료 이후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MBC ‘M드로메다’유튜브 채널을 통해 편집본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