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데이지’ 일본어·중국어 버전 발매

입력 2020-10-29 08: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펜타곤, ‘데이지’ 일본어·중국어 버전 발매

그룹 펜타곤이 신곡 '데이지'의 일본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을 발매하고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펜타곤은 지난 28일 오후 6시 미니 10집 'WE:TH'(위드)의 타이틀곡 '데이지'의 일본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을 발매했다.

'데이지' 일본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은 늘 아낌없는 사랑을 주는 아시아 유니버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한 것으로, 앞서 펜타곤은 신곡 '데이지'로 일본 라인 뮤직 실시간 차트 및 K-POP 차트 1위, 중국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왕이뮤직 급상승 차트 6위에 오르는 등 현지에서의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펜타곤은 '데이지' 일본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 발매와 함께 리릭비디오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별 후 혼란스럽게 찾아오는 8가지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상징적인 비주얼로 풀어낸 뮤직비디오 속 장소 곳곳을 담은 영상에 아련하고 서정적인 가사가 더해져 진한 여운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와 오리콘 차트 1위를 달성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펜타곤은 이번 싱글을 통해 글로벌 영향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펜타곤은 이번 신보로 초동 판매량 6만 4045장을 돌파,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으며 타이틀곡 '데이지'로 데뷔 4년 만에 음악방송 첫 1위에 오르는 등 역대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