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캔게임’ 안정환X이을용, 에이핑크 오하영 팀과 리벤지 매치

입력 2020-12-10 08: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캔게임’ 안정환X이을용, 에이핑크 오하영 팀과 리벤지 매치

'위캔게임' 안정환X이을용, 프로게이머 박준효에 쪽집게 과외받는다…첫 승 의지 ‘활활’

KBS2 예능프로그램 '위캔게임' 안정환X이을용이 리벤지 매치에 나선다.

오는 11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위캔게임' 10회에서는 ‘e런 축구팀’과 윤태진, 에이핑크 오하영, 곽민선으로 멤버 구성된 '기억나니 부폰 팀'의 리벤지 매치가 공개된다.

'e런 축구팀' 안정환과 이을용은 전지훈련 이후 백지훈과 조원희를 정식으로 영입한다. 이에 월드 e-스포츠 대회 출전을 앞두고 팀명 역시 '이길 수 있을까'로 확정 지으며 의지를 불태운다.

또 '이길 수 있을까 팀'은 백지훈의 e축구 선생님이자 프로게이머인 박준효를 초대해 본격적인 전략분석에 나선다. 안정환 역시 박준효의 등장에 "e축구 전략 분석으로 부동의 1위"라며 "우리 팀에 정말 필요한 분"이라고 반색한다. 이후 박준효는 '이길 수 있을까 팀' 멤버들의 지난 경기를 차례로 분석하며 고쳐야 할 부분을 지적한다. 이어 팀 내 고칠 점이 가장 많은 선수와 에이스를 언급하기도 해 눈길을 끈다.

전략분석을 마친 '이길 수 있을까 팀'은 '기억나니 부폰 팀'과 재회해 리벤지 매치를 시작한다. 특히 '기억나니 부폰 팀' 4:4 e풋살 경기를 위해 히든 멤버를 섭외해 기대를 모은다.

'이길 수 있을까 팀'은 전지훈련과 박준효의 전략 훈련 덕분에 일취월장한 실력을 보여줬고, 과연 성장한 실력으로 첫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결과에 이목이 쏠린다.

무한한 잠재력의 대세 콘텐츠로 자리 잡은 K-게임과 e-스포츠를 소재로 한 게임 예능프로그램 '위캔게임' 10회는 오는 11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