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려·정성윤 첫 등장…둘째 이야기에 눈시울 붉혀 (‘살림남2’)

입력 2020-12-12 16: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새롭게 합류한 워킹맘 김미려와 전업 주부 정성윤 부부의 살림 스토리가 펼쳐진다.

12일 방송될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현재 결혼 7년차, 새로운 살림남 정성윤, 김미려 부부가 첫 등장한다.

첫째 딸 정모아와 둘째 아들 정이온, 두 아이를 키우는 정성윤, 김미려 부부는 평소 정성윤이 집에서 육아와 살림을 전담하고 김미려가 밖에서 일하고 돈을 버는 상황이다.

김미려는 일 나가기 전에 밀린 집안일들을 정성윤에게 부탁했고, 곧 이어 청소, 설거지, 빨래 등 쉼 없이 하며 ’전업주부 7년 차‘다운 살림남 면모를 보여줬다.

그러나 일 마치고 돌아온 김미려는 집안부터 둘러보며 실수를 지적하기 바빴고 이에 정성윤은 자신의 노력을 몰라주는 것에 대해 서운함을 토로하기 시작했다고. 그런 가운데 김미려는 감정적인 말까지 내뱉었고 정성윤도 맞받아치면서 결국, 두 사람 사이에 냉랭한 공기가 흘렀다.

급기야 분을 이기지 못한 정성윤이 집을 나가버리는 초유의 사태까지 발생해 이들의 갈등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날 부부는 둘째 이온이의 검진을 위해 병원을 찾았는데, 그 후 부부의 얼굴이 어두워져 무슨 일이 있는 것은 아닌지 걱정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김미려는 둘째 아들에 대해 제작진과의 인터뷰 도중 참았던 눈물을 흘렸다고 해 그동안 밝히지 않았던 이들 가족의 이야기에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사진=KBS 2TV <살림남2>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