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은, ‘오! 삼광빌라!’ 깜짝 출연

입력 2021-02-01 14: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동은, ‘오! 삼광빌라!’ 깜짝 출연

가수 이동은(라이어밴드)이 ‘오! 삼광빌라!’에 깜짝 출연했다.

31일 방송된 KBS2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연출 홍석구, 극본 윤경아)에서 김확세(인교진 분)와 이만정(김선영 분)의 재회 장면이 감동을 전한 가운데 가수 이동은이 깜짝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확세가 아르바이트 하고 있는 라이브 카페에 이만정이 나타나 서로의 사랑에 대한 본심을 전하는 이야기가 전개됐다. 이 장면에서 라이브 무대 위에 이동은이 직접 통기타를 들고 자신의 인기곡 ‘이것도 사랑이니’의 라이브 가창을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헤어지자고 찾아왔는지를 재촉하며 묻는 김확세에게 이만정이 “보고 싶어서 왔다”며 온갖 감정이 깃든 한마디에 이동은의 노래는 감동의 절정을 보여줬다.

이동은이 작사·작곡한 ‘이것도 사랑이니’는 2019년 발표한 후 유튜브 등 SNS 상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불러일으키며 멜론 실시간차트 100위에 진입하며 역주행 신화를 썼다. 데뷔 33년차에 50대 후반 나이의 가수가 ‘감성의 발라더’로서 인정받게 됐다.

소속사 소나무 뮤직 관계자는 “라이브 카페와 무대에서 오랫동안 노래를 불렀는데 극중 노래를 불러야 하는 제안을 받아 기존 발표곡 ‘이것도 사랑이니’를 부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감사하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앞서 이동은은 ‘이것도 사랑이니’ 원곡자이면서 이례적으로 리메이크 해 OST 곡으로 깜짝 발표됐다. 31일 공개된 음원 ‘이것도 사랑이니’는 원곡과 색다른 느낌이면서 드라마 흐름에 맞는 변화된 곡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드라마 ‘오! 삼광빌라!’(연출 홍석구, 극본 윤경아)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의 사랑과 세상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리며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이장우, 진기주 등의 연기 호흡이 빛을 발하며 30%를 웃돌며 인기 순항중이다.

사진=KBS2 ‘오! 삼광빌라!’


블로그서명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