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신곡명 ‘PARANOIA’

입력 2021-02-05 08: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다니엘의 컴백 코드가 하나씩 벗겨지고 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다시 한번 음악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첫 티저 영상에서 16일 컴백을 알렸다면, 이번에는 영상 끝무렵 신곡명 'PARANOIA'가 공개됐다.

'PARANOIA'는 편집증, 피해망상을 뜻한다. 이번에도 강다니엘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그동안 감춰왔던 내면을 음악 안에 녹였다. 기획 단계부터 주도적인 역할을 하면서 솔로 뮤지션으로 한단계 도약을 의미하는 곡이기도 하다. 지난해 발표한 미니앨범 'CYAN', 'MAGENTA'와는 전혀 다른 색깔의 디지털 싱글이다. 'COLOR' 시리즈의 마지막 앨범을 앞두고 선보이는 예고편 격이다.

첫 티저의 분위기를 이어받는 컴백 트레일러는 'PARANOIA'에 담긴 힌트를 더 많이 보여주고 있다. 레드와 블랙이 교차되는 몽환적인 영상은 강한 임팩트를 남긴다. 그에 따라 상반된 강다니엘의 이중적인 모습, 눈빛이 시선을 압도한다. 그동안 한번도 볼 수 없었던 강다니엘의 180도 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하나씩 베일을 벗을수록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는 강다니엘의 디지털 싱글 'PARANOIA'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에 앞서 다양한 티저를 공개하면서 음악 팬들과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