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 라이브 티저 공개

입력 2021-02-10 08: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설명 :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 세로 라이브 티저 캡처 (사진제공 : 젤리피쉬)〉

벌금형 이후 활동재개
웹툰 컬래버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
세로 라이브 티저 공개
무단횡단 보행자 사망사고로 벌금형을 받은 가수 임슬옹이 다음웹툰 컬래버레이션 곡 세로 라이브 티저를 공개했다.

임슬옹이 가창에 참여한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가 오는 11일 오후 6시 공개를 앞둔 가운데 세로 라이브 티저가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로 라이브 티저에는 덤덤하지만 쓸쓸한 목소리로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를 부르고 있는 임슬옹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임슬옹만의 쓸쓸한 감성과 눈빛이 진솔한 가사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센티한감성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지난 8일에는 리릭 비디오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기도 했다.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는 2018년 공기남의 EP 앨범 'Airman Morning Diaries EP.1'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으로 웹툰 속 주인공 '바니'를 좋아하지만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임을 알고 짝사랑을 마치려는 '열'이의 심정이 담겨 있으며 임슬옹의 무덤덤하면서도 짙은 감성이 곡의 슬픔을 극대화했다.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를 섬세하게 담아 독자들의 대리만족 욕구를 충족시키며 다음웹툰 평점 9.9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시즌2가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작품이다.

임슬옹이 가창에 참여한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