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 배틀그라운드 다섯 번째 로스터 업데이트 진행

입력 2021-02-16 16: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K는 자사의 아케이드 스타일 액션 게임인 WWE 2K 배틀그라운드의 다섯 번째 로스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4명의 WWE 슈퍼스타와 레전드, 명예의 전당 헌액자가 추가되며, 4개의 신규 경기장과 26개의 새로운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등 역대 가장 큰 규모의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지난 11일에는 악명 높은 권위자 빈스 맥마흔과 그랜 메탈릭(잠금 해제됨), 모조 롤리(잠금 해제됨)가 새롭게 등장했으며 오는 18일에는 미스터 퍼펙트, 도잉크 더 클라운, 베이더, 소냐 드빌(잠금 해제됨), 윈터 시티 경기장(잠금 해제됨)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25일에는 페이지, 캑터스 잭, 무스타파 알리(잠금 해제됨), 터커(잠금 해제됨), 프랑켄슈타인 경기장(잠금 해제됨)이 추가되며, 3월 4일에는 리키 스팀보트, 브리티시 불독, 마리스(잠금 해제됨), 빅 보스 맨(잠금 해제됨)이 등장한다.

3월 11일에는 짐 ‘더 앤빌’ 나이드하트, 어스퀘이크, 타미나(잠금 해제됨), 오스틴 3:16 기념 경기장(잠금 해제됨)이, 3월 18일에는 타이푼, 브라이언 캔드릭, 라나(잠금 해제됨)이 추가되고 3월 25일에는 커티스 액슬, 앨런드라 블레이즈, 보 댈러스(잠금 해제됨), 레슬매니아 37 경기장(잠금 해제됨)이 추가될 예정이다.

모든 콘텐츠는 자동 업데이트로 게임에 추가되며, 일부 경기장, 슈퍼스타 및 꾸미기 아이템은 게임 내 재화로 잠금 해제가 필요하다.

2K와 WWE 2K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팔로우하여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