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유정, ‘빵에 진심인 편’ 주인공 확정 [공식]

입력 2021-03-10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키미키 유정이 MBC플러스의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 ‘빵에 진심인 편’의 주인공으로 나선다.

MBC플러스는 16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을 통해 ‘빵에 진심인 편’ 0화를 공개한다. ‘빵에 진심인 편’은 빵을 사랑하는 빵 덕후 유정이 맛집을 찾아다니며 먹방을 하고 베이킹까지 하는 웹 예능이다.

‘빵에 진심인 편’은 PPL이 전혀 없는 내돈내산(내 돈 주고 내가 산) 빵 콘텐츠로 100%의 진심을 담아 빵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칠 예정이다. 평소 빵 덕후로 알려진 유정은 ‘빵에 진심인 편’에서 본격적인 먹방뿐만 아니라 빵에 대한 극명한 철학도 공개한다. 평소 흥부자로 유명한 유정의 색다른 매력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빵에 진심인 편’ 제작진은 "유정의 통통 튀는 매력과 풍부한 리액션, 솔직한 맛 표현은 물론, 다양한 빵들을 감각적인 화면에 담아낸 콘텐츠로 전국의 모든 빵 덕후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빵의, 빵에 의한, 빵을 위한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 ‘빵에 진심인 편’은 16일 0회 업로드를 시작으로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에서 매주 새로운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