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오늘(16일) 브레이브걸스→BDC 출연 [공식]

입력 2021-03-16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더쇼’ 오늘(16일) 브레이브걸스→BDC 출연 [공식]

16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는 BDC•CRAVITY•GHOST9•WayV•브레이브걸스의 화려한 컴백 스테이지가 기다리고 있다.

요즘 가장 대세인 ‘브레이브걸스’가 출격하는 것에 이어, <더쇼> 속 새 코너 ‘Uncommon 강습소’, '사소한 대결‘, ‘셀피티’ 에서 K-POP 스타들이 역대급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으로 수많은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먼저 ‘Uncommon 강습소’는 MC 여상이 컴백 팀에게 직접 포인트 안무를 배우는 코너다. 퍼포먼스돌로 불리는 ATEEZ의 여상이 처음 도전한 댄스는 CRAVITY의 ‘Bad Habits’이다. 평소에는 수줍음이 많지만, 춤 출 때는 카리스마 넘치는 ATEEZ 여상의 갭 차이가 관전 포인트이다. 과연 나쁜 남자로 돌아온 CRAVITY가 함께한 포인트 안무는 어떻게 완성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다른 새 코너 '사소한 대결‘은 멤버 2인이 사소한 대결을 펼치는 코너로, 글로벌 보이그룹 WayV의 쿤과 텐이 출격한다. 이들이 대결할 게임은 ’매력발산 31게임‘으로 고도의 눈치 싸움과 치명적 움짤 생성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셀피티’는 스타가 직접 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멤버의 입덕 포인트를 추천하는 셀프 PT 타임으로, 온앤오프 (ONF)가 출연해 숨겨진 예능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효진은 손바닥만 한 종이에 올라서며 235mm 사이즈 발의 귀여움을 한껏 어필한다. 이어 효진이 소개한 이션의 매력 포인트는 ‘숨은 금손’으로, 와이엇 초상화 그리기에 도전한다. 10초면 가능하다는 말과 함께 완성한 초상화로 촬영장을 초토화 시킨다. 이 외에도 온앤오프 (ONF) 멤버들의 수많은 입덕 포인트를 볼 수 있는 ‘셀피티 온앤오프 (ONF) 편’ 풀버전은 방송 후 유튜브 ‘The K-POP' (SBS Medianet)’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MTV와 MTV Asia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 MTV Russia, MTV Hits France, 일본 TBS 채널을 통해 총 86개 지역에 방송되는 <더쇼>는 ATEEZ, BDC, CRAVITY, GHOST9, MY.st(마이스트), PIXY (픽시), VERIVERY, WayV, 그레이시, 브레이브걸스, 온앤오프 (ONF), 위아이(WEI), 진해성, 펀치(Punch), 한강의 무대와 함께하며 16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Fi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