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이 뜨는 강’ OST ‘내게 주어진 운명' 공개

입력 2021-03-16 11: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달이 뜨는 강’ 김소현과 나인우의 애틋한 마음을 담은 OST가 출시된다.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극본 한지훈/연출 윤상호/제작 빅토리콘텐츠)의 다섯 번째 OST '내게 주어진 운명'이 3월 16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출시된다. ‘내게 주어진 운명’은 아이리쉬 스케일풍의 팝 발라드 장르로 '그때가 좋았어', '가을밤 떠난 너', '진심이 담긴 노래'를 만든 작곡가 조영수와 케이시 작사의 합작품이다.

특히 극의 주인공 평강(김소현 분)과 온달(나인우 분)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그중에서도 '내 안의 모든 게 널 원해, 오래전 꿈속에 나타난 사람 그댄가 봐'라는 내용의 가사는 두 사람의 애절한 사랑을 극대화하며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린다.

또한 풍부한 가창력과 트렌디한 비주얼을 겸비한 신예 여성 듀오 릴리릴리가 가창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이에 '달이 뜨는 강' 속 평강과 온달의 가슴 시린 사랑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줄 다섯 번째 OST '내게 주어진 운명이'이 극과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빅토리콘텐츠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