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이승철 측 “AKMU 이찬혁과 컬래버, 19일 오후 6시 공개”

입력 2021-03-16 11: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이승철이 AKMU 이찬혁과의 음악 작업을 공식화 했다.

이승철 측은 16일 오전 공식입장을 통해 “오늘 기사화 된 ‘AKMU 이찬혁, 이승철 신곡 작업’ 관련 보도에 대하여 공식입장을 말씀드립니다”라며 “이승철은 35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뛰어난 실력을 지닌 후배 아티스트와의 공동 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작년 11월 첫 번째 스페셜 싱글 소녀시대 태연과의 콜라보에 이어 두번째 스페셜 싱글에는 뛰어난 실력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후배 아티스트와의 공동작업을 추진해오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과정 중에 AKMU이찬혁과 의기투합하여 2020년 10월부터 올해까지 오랜 기간 공들여 신곡 작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이 같은 오랜 기간 작업의 결과물로 라이브의 황제 이승철과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중 한명인 AKMU이찬혁의 독특한 감성이 만난 멋진 곡이 완성되었습니다. 해당 곡은 오는 3월 19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입니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이승철 측은 데뷔 35주년 프로젝트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하면서 공식입장을 끝맺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산하 프로듀서 레이블 플렉스엠 입니다. 오늘 기사화 된 “AKMU 이찬혁, 이승철 신곡 작업” 관련 보도에 대하여 공식입장을 말씀드립니다.

가수 이승철은 35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뛰어난 실력을 지닌 후배 아티스트와의 공동 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작년 11월 첫번째 스페셜 싱글 소녀시대 태연과의 콜라보에 이어 두번째 스페셜 싱글에는 뛰어난 실력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후배 아티스트와의 공동작업을 추진해오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과정 중에 AKMU이찬혁과 의기투합하여 2020년 10월부터 올해까지 오랜 기간 공들여 신곡 작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이 같은 오랜 기간 작업의 결과물로 라이브의 황제 이승철과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중 한명인 AKMU이찬혁의 독특한 감성이 만난 멋진 곡이 완성되었습니다. 해당 곡은 오는 3월 19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비록 당사를 통한 공식적인 입장 발표 전에 기사화 된 것에 대한 아쉬움이 있지만 두 아티스트에 대한 많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확인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두 아티스트의 공동작업과 관련된 추가적인 내용 그리고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확정되는 대로 기자님들께 지체없이 공유 드리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가수 이승철 35주년 프로젝트에 대하여 앞으로도 기자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