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강승식XAOA 출신 유나 듀엣…‘오! 주인님’ 첫 OST [공식]

입력 2021-04-01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톤 강승식XAOA 출신 유나 듀엣…‘오! 주인님’ 첫 OST [공식]

빅톤 강승식, AOA 출신 유나가 달콤한 러브송으로 호흡을 맞췄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 측은 1일 오후 6시 첫번째 OST인 빅톤 강승식, 유나의 듀엣곡 ‘알듯 말듯’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오! 주인님’은 최근 따뜻함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이 가운데 첫 OST ‘알듯 말듯’은 지난 1회, 2회 엔딩을 장식하며 주인공 한비수(이민기 분), 오주인(나나 분)의 케미스트리를 더욱 아름답게 완성했다.

'알듯 말듯'은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중심으로 구성된 곡으로, 통통 튀는 후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또 서로 알고 싶은 남녀의 마음을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표현해 공감대를 높인다.

여기에 가창을 맡은 강승식, 유나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달콤한 러브송으로 탄생했다. 두 사람이 표현한 사랑스러운 감성은 극중 한비수, 오주인의 유쾌하고 따뜻한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강승식은 최근 '온에어-비밀계약'에서 남자 주인공 에런(안두리) 역할을 맡아 공연 데뷔를 마친 데에 이어 이번 ‘오! 주인님’ OST까지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작곡가 e.NA로도 활동 중인 유나는 ‘알듯 말듯’에 달콤한 보이스를 더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MBC ‘오! 주인님’ OST Part 1 강승식, 유나의 ‘알듯 말듯’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