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X김강우 ‘내일의 기억’ 메인 예고편 공개

입력 2021-04-01 1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서예지X김강우 ‘내일의 기억’ 메인 예고편 공개

서예지, 김강우와 미스터리 스릴러의 만남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내일의 기억’이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스릴러 퀸 서예지와 깊이 있는 연기 내공의 소유자 김강우가 만나 역대급 스릴러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영화 ‘내일의 기억’이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내일의 기억’은 기억을 잃고 미래가 보이기 시작한 ‘수진’이 혼란스러운 기억의 퍼즐을 맞춰갈수록 남편 ‘지훈’의 충격적인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CGV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내일의 기억’ 메인 예고편은 사고 당시의 기억과 미래의 환영들이 뒤섞인 악몽 속에서 깨어나는 ‘수진’(서예지)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고 이후 미래의 환영을 보게 된 ‘수진’은 온몸을 던져 사고를 막고자 하지만, ‘지훈’(김강우)을 비롯한 모든 주변 사람들은 ‘수진’의 말을 믿지 않고 그를 만류하기만 한다.

여기에 ‘수진’이 본 미래 속 살인자의 얼굴이 ‘지훈’임을 알게 된 ‘수진’은 크게 혼란에 빠지지만, “뭐가 진짜고, 뭐가 네 머릿속에서 만들어 낸 건지 구분할 수 있겠어? 네가 정상이라고 생각해?”라는 ‘지훈’의 대사는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수진’과 ‘지훈’ 중 누구의 말이 진실인지 헷갈리게 만든다. 자신이 본 미래의 환영을 믿은 채 잃어버린 기억을 찾고자하는 ‘수진’과 진실을 감추려는 ‘지훈’, 서로를 믿지 못하는 부부가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친 영화 ‘내일의 기억’은 오는 4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