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수미산장’ 임상아 “박명수 지인 짝사랑男, 진심이란 생각 안 해”

입력 2021-04-01 15: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임상아의 ‘그 사람’ 실명 공개
박명수&전진 손사래
skyTV(스카이티브이) 종합예능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에 뉴요커들이 사랑한 패션 CEO로 돌아온 임상아가 새로운 게스트로 출격한다.

4월 1일 방송될 ‘수미산장’에서는 임상아를 짝사랑했다는 ‘박명수 지인’의 존재가 드러나 산장지기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전진 역시 “실명을 밝힐 수는 없고...”라며 조심스러워했지만, 임상아는 곰곰이 생각하다 감을 잡은 듯 “아~그 사람 말이구나”라고 그의 이름을 쿨하게 말했다. 그러자 박명수와 전진은 “우리가 얘기 안 했어요”라며 같이 손사래를 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박명수는 “알고 있었어요?”라고 재차 물었고, 임상아는 “좋아한다고는 했는데, 사실 진심이라는 생각은 안 들었어요. 그런데 나중에 알고 보니 진짜였던 모양이에요”라고 회상했다. 이어진 이야기에선 임상아를 짝사랑한 그와, 임상아 사이의 설레는 썸(?) 이야기도 공개됐다.

추억을 돌아보며 임상아는 “그 때 그 친구는 정말 인기도 많고, 말도 잘 하고 잘 생기기까지 했다”고 말하다가 “그런데 그 때는 저도 굉장히 예뻤기 때문에...”라고 그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은 이유를 말해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이에 정은지는 “지금도 예쁘세요”라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고, 임상아는 수줍게 미소를 지었다.

‘수미산장’은 KT그룹 방송 채널 사업자인 skyTV(스카이티브이)의 종합 드라마 오락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한다. skyTV는 SKY 채널, 버라이어티 채널 NQQ, 명작 큐레이션 채널 ONCE, 라이프스타일 채널 OL!FE, 스포테인먼트 채널 skySports 등의 채널을 운영하는 종합 콘텐츠 기업이다.

임상아를 짝사랑한 ‘박명수 지인’의 정체는 4월 1일(목) 밤 10시 40분 SKY와 KBS2에서 방송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SKY, KBS 수미산장)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