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TOP3X주니어 심사위원 재회 (유명가수전)

입력 2021-04-02 0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싱어게인' TOP3가 주니어 심사위원 규현, 송민호, 선미, 이해리를 다시 만났다.




2일 첫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에서 '싱어게인'의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주니어 심사위원단과 재회한다. ‘싱어게인’의 주니어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던 규현, 선미, 이해리, 송민호가 TOP3의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유명가수전' 축하 사절단으로 나선 것.

최근 TOP3의 아지트 '유명家'에서는 TOP3가 레전드 유명 가수를 초대하기에 앞서 주니어 심사위원단을 초대해 집들이를 열었다. TOP3와 주니어 심사위원은 서로의 곡을 바꿔 부르며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주니어 심사위원은 TOP3의 경연곡을, TOP3는 주니어 심사위원의 히트곡을 바꿔 부르고, 즉석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펼쳐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못다핀 꽃 한송이'를 열창한 규현의 무대가 끝나자, 정홍일은 규현의 심사평을 인용한 회심의 한 마디로 큰 웃음을 안겼다.

또한 TOP3와 선배 유명가수들은 더 이상 참가자와 심사위원단이 아니라, 동료 가수로 마주하며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유명가수 선배들은 '갓 유명 가수'가 된 TOP3를 위해 악플(악성 댓글) 대처법을 전수하고 그동안 방송에서 하지 못했던 주니어 심사위원단의 고충을 전했다. 또한 이승윤은 ‘싱어게인’ 경연을 하면서 본인이 발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심사위원으로 송민호를 꼽았다. 송민호에게 전한 이승윤의 속마음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제는 동료 가수로 만난 TOP3와 주니어 심사위원단의 특별한 만남, 그리고 유명 가수로 거듭난 TOP3의 달라진 일상은 2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유명가수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