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팬덤 ‘더비’ 3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영상 공개

입력 2021-04-04 1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더비(THE B) 데이’를 맞아 특별한 영상으로 팬 사랑을 뽐냈다.

더보이즈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브이앱(V앱)을 통해 공식 팬덤 ‘더비’의 3주년 맞이 이벤트 영상인 ‘RE:반장보고서’ 편을 공개해 팬들을 감동시켰다.

‘반장보고서’는 더보이즈가 데뷔 전 첫 편으로 시작해 약 2년간 큰 사랑을 받은 팬 소통 콘텐츠다. 팀의 ‘반장’으로 통하는 멤버 상연이 진행을 맡아 더보이즈의 일상과 활동 비하인드, 멤버별 토크, 게임 등을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여 온 이 콘텐츠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기념일을 맞아 오랜만에 ‘RE:반장보고서’로 공개돼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 더보이즈는 지난 2018년 8월, 브이앱 팔로워 20만 명을 기념한 ‘반장보고서’ 현장으로 타임 슬립하는 설정으로 전개됐다. 멤버들은 100만 팔로워 기념 공약으로 ‘포털 사이트 본사 앞에서 타이틀곡 부르기’, ‘더비와 소속사 연습실 투어’, ‘단독 안무 영상’, ‘팔 굽혀 펴기 100회’ 등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해 웃음을 전했다.

이후 더보이즈는 최종 공약으로 “11명 멤버들이 릴레이 브이앱을 진행하겠다”고 밝혀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영상 공개 이후 더보이즈는 팬덤 3주년을 자축하는 의미로 공식 트위터에 더비를 위해 직접 디자인한 케이크를 공개하는 등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했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