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의 하이라이트’ 예능 ‘짬바’ 어디 안 가죠

입력 2021-04-09 11: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반전의 하이라이트’ 예능 ‘짬바’ 어디 안 가죠

‘반전의 하이라이트’ 메인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4월 16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첫 공개되는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제작 SM C&C STUDIO-wavve(웨이브), 연출 안백희) 측은 9일 wave(웨이브)를 통해 하이라이트의 2021 新예능 적응기가 담긴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반전의 하이라이트’는 총 12부작으로,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1박 2일 동안 캠핑카를 타고 강원도 태백으로 떠나 ‘낮에는 게임, 밤에는 리얼리티’라는 일명 ‘낮겜밤렬(리얼)’의 반전 콘셉트로 진행되는 2021 新예능 적응기를 담는다.

공개된 메인 티저 영상에서는 그간 군 복무로 인해 ‘군백기’를 가졌던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오랜만의 예능 출연에 잔뜩 긴장한 모습이 담겨 웃음을 유발한다. AI 부럽지 않은 리액션부터 숨길 수 없는 진행 본능까지 시작부터 어색한(?) 멤버들 앞에 어떤 상황이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캠핑카를 타고 여유와 낭만의 캠핑을 기대한 멤버들은 고기 한 점조차 그냥 주는 법이 없는 ‘지옥의 예능 옥타곤’ 앞에 놓이게 된다. 각종 퀴즈는 물론이고 땀 쫙 빼는 스포츠부터 단체 댄스 타임까지 멤버들의 쉴 틈 없는 훈련이 이어진다.

낮 동안의 치열했던 게임 지옥도 잠시, 해가 지고 밤이 되면 멤버들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힐링’의 시간이 찾아온다. 본격적으로 즐겨보는 캠핑의 낭만과 감성 넘치는 ‘불멍’ 시간을 가지며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은 멤버들의 속마음도 공개될 예정.

명불허전 ‘윤 리더’ 윤두준과 퍼스널컬러 감별사로 나선 ‘쁘띠 요섭’ 양요섭, 잠들었던 댄스 본능을 대방출한 ‘댄싱 슈즈’ 이기광, 그리고 완벽한 비주얼에 그렇지 못한 족구 실력을 가진 ‘손남신’ 손동운의 4人 4色 개성 충만한 매력을 뽐낸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낮겜밤렬’이 펼쳐질 ‘반전의 하이라이트’에서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보여줄 찐 반전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첫 방송에 앞서 오는 13일 오전 11시 30분에는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과 wave(웨이브)를 통해 하이라이트 멤버들과 함께하는 미리보기 라이브가 진행된다.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현장의 이야기는 어떨지 관심이 집중된다.

‘군필돌’ 하이라이트의 좌충우돌 2021 新예능 적응기가 담긴 ‘반전의 하이라이트’는 오는 4월 16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wavve(웨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SM C&C STUDIO는 wavve(웨이브), Seezn(시즌)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