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랜드 라이프’ DL이앤씨 ‘e편한세상 고천 파크루체’ 5월 분양

입력 2021-04-21 14: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L이앤씨 ‘e편한세상 고천 파크루체’ 조감도. 사진제공 | DL이앤씨

DL이앤씨(옛 대림산업)가 5월 경기 의왕시 고천동 206번지 일원(의왕 고천 공공주택지구 A-2블록)에 신혼희망타운 아파트 ‘e편한세상 고천 파크루체’를 공급한다. 지하 3층~지상 20층, 11개(테라스동 3개동 포함)동, 전용면적 56~59㎡ 총 870가구 규모로 이중 신혼희망타운은 580가구다. 전용면적별로는 56㎡ 462가구, 59㎡ 408가구로 구성된다. 청약 자격은 입주자 모집공고일 기준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에 거주하는 무주택 세대 구성원으로 1세대 당 1주택 지원이 가능하다.

e편한세상 고천 파크루체는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의왕시청역(예정)에서 반경 약 800m내에 조성된다. 노선이 개통되면 지하철 4호선·월곶판교선(예정)·인덕원동탄선(예정) 환승역인 인덕원역까지 4정거장 만에 이동할 수 있어 서울 및 인근 지역으로의 출퇴근이 편리해질 전망이다. 도로 교통망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 경수대로, 의왕IC를 통해 과천봉담간고속화도로, 영동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진입이 용이해 서울을 비롯한 전국 각지로 이동이 편리하다.

e편한세상 고천 파크루체는 e편한세상만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되며 방과 방 사이는 물론, 거실과 방 사이의 벽체를 허물어 집 구조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전 세대가 일조 및 채광에 최적화된 남향 위주로 배치됐다. 단지 외관은 기존 커튼월보다 우수한 커튼월 룩이 적용돼 외관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특히 최고층에는 스카이 커뮤니티를 조성해 상징성을 극대화했다. 지구 내에 초등학교 부지가 계획되어 있으며 고천초, 의왕중, 우성고, 경기외고 등 반경 1km 내 초·중·고 인프라도 풍부하다.

e편한세상 고천 파크루체는 5월 중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열 계획이다. 입주는 2023년 하반기 예정.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