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구룡포 찾은 공효진X오정세 감격 (바퀴달린집2)

입력 2021-04-30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바퀴 달린 집2’의 세 번째 집들이 손님 공효진과 오정세가 지난주에 이어 ‘바달집’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이어간다.


30일 방송되는 ‘바퀴 달린 집2’ 4회에는 바달집 삼형제와 ‘찐’ 가족 같은 편안한 모습의 공효진과 ‘카메라 울렁증’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던 오정세의 바달집 적응기가 모두 공개된다. 특히 지난주 뜻밖의 낯가림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던 오정세는 점차 바달집에 익숙해지자 그간 숨겨왔던 양파 같은 매력을 폭발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공효진과 오정세는 2년만에 이들이 함께 출연했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를 방문한다. 종영 이후 촬영지에 처음 방문한다는 공효진은 구룡포 가는 길 내내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오정세는 만감이 교차한 모습으로 함께 추억 속으로 빠져든다. 또한, 이를 옆에서 지켜본 성동일은 “마치 세월이 지나서 고향으로 돌아온 사람들 같다”며 현장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드라마 속 명소부터 촬영 당시 공효진이 자주 찾았던 맛집까지 2년만에 다시 찾은 ‘동백꽃’ 이야기는 이날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바달집’ 안에서 옹기종기 모여 앉아 펼쳐내는 이들의 케미와 가슴 따뜻해지는 웃음 역시 기대된다. 손님들 잠자리까지 살뜰히 챙기는 ‘엄마’ 성동일부터 가족을 위해 요리 솜씨 뽐내기에 도전하는 ‘막둥이’ 임시완까지, 특급 손님들을 위한 삼형제의 따뜻한 환대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방송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