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몬스타엑스 ‘슈돌’ 출격…예능감 주목

입력 2021-06-04 2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몬스타엑스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특별 출연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몬스타엑스는 6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윤상현 가족 편에 등장한다. 컴백 시기에 맞춰 예능프로그램 순회를 진행 중인 몬스타엑스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특별한 활약을 예고한다고.

몬스타엑스는 1일 아홉 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원 오브 어 카인드)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GAMBLER’(갬블러)는 서로 주고받는 눈빛, 모든 걸 배팅할 정도로 강한 끌림을 느낀 감정을 표현한 노래다. 자신감 넘치는 몬스타엑스 에너지를 그대로 전달하며, 데뷔 6년 만에 주헌이 첫 타이틀 프로듀싱을 맡아 주목받는 곡이다.

이외에도 형원은 자작곡 ‘Secrets’(시크릿)과 팬송 ‘BEBE’(베베) 작사에 참여했다. 아이엠은 ‘Rotate’(로테이트)를 비롯해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몬스타엑스는 셀프 프로듀싱 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한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탄탄해진 음악적 성장과 ‘믿고 듣고 보는 퍼포먼스’ 장인다운 무대를 보여주며, 몬스타엑스만의 새로운 도약을 선사할 예정이다.

컴백 활동을 시작한 몬스타엑스는 음악방송 무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그리고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그 프로그램 중 하나다. 몬스타엑스는 범상치 않은 예능감으로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은 물론 팬들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6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One Of A Kind’ 발매 하루 만에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 일간 음반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네이버 바이브(VIBE) 국내 급상승 차트(4일 오전 9시 기준)에서 ‘GAMBLER’로 1위, 형원이 작사에 참여한 ‘BEBE‘로 2위를 기록하며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