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범상치 않은 예능감으로 ‘내 이름은 손민수’를 접수한다.
7일 오후 7시, 딩고 글로벌 채널 DGG에서 공개되는 ‘내 이름은 손민수’ 4화에서는 신곡 ‘갬블러(GAMBLER)’로 돌아온 ‘글로벌 아이돌’ 몬스타엑스가 등장한다.
손민수(이은지)는 몬스타엑스의 의상부터, 랩, 댄스까지 완벽하게 재현하며 기현, 형원, 주헌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주헌은 ‘프로듀스X101’에서 화제를 모았던 ‘박수’ 원 포인트 레슨을 다시 한번 선보이며 손민수와 멤버들의 박수를 이끌어냈다고 알려져 궁금증이 더욱 증폭된다.
신곡 ‘갬블러(GAMBLER)로 지금껏 본 적 없는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몬스타엑스가 ‘아이돌 복사기’ 손민수와 만나서 어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내 이름은 손민수’는 ‘K팝 아티스트를 손민수하다’라는 콘셉트 아래 다양한 K팝 아티스트의 메이크업부터 헤어, 의상, 커버 댄스까지 완벽하게 재현하는 콘텐츠다.
한편, 몬스타엑스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내 이름은 손민수’ 4화는 오늘(7일) 오후 7시 DGG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