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서동성 “섹시미? 티가 나긴 한데” 쑥스러운 미소

입력 2021-06-07 15: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엔플라잉 서동성 “섹시미? 티가 나긴 한데” 쑥스러운 미소

밴드 엔플라잉(N.Flying) 서동성이 스스로의 섹시미에 대해 언급했다.

김재현은 7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첫 정규 앨범 ‘Man on the Mo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가장 많이 변화한 멤버로 서동성을 꼽았다. 그는 “서동성이 많이 바뀌었다. 되게 성숙해진 느낌이다. 뮤직비디오를 보니 섹시한 매력도 있더라”고 칭찬했다. 이승협도 “막내가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자기관리를 열심히 했다. 섹시하게 잘 나온 것 같다”고 거들었다.

이에 서동성은 “객관적으로 나는 섹시하진 않다. 아직은 조금 부족하지만 열심히 해서 섹시 티가 나긴 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며 “형들과 다같이 체중 감량을 하면서 외모 관리를 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같은 질문에 김재현을 꼽으며 서로를 지목하게 됐다. 서동성은 “최근에 합주 때 반팔 티를 입은 뒷모습을 봤는데 몸이 엄청나더라. 관리를 엄청 했구나 싶더라”고 화답했다.

엔플라잉이 데뷔 6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정규 앨범 ‘Man on the Moon’은 타이틀곡 ‘Moonshot’을 비롯해 R&B, 가스펠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담아냈다. 리더 이승협이 모든 곡 작업에 전부 참여했으며 기타리스트 차훈, 보컬 유회승, 베이시스트 서동성 등 엔플라잉 멤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타이틀곡 ‘Moonshot’은 이전과 다르게 야성미 넘치면서도 파워풀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얼터너티브 록 장르다. 개러지한 톤의 기타 사운드와 강렬한 브라스 편곡을 더해 활기찬 에너지를 이승협의 개성 있는 랩과 유회승의 시원한 목소리로 표현했다. 변화를 두려워한다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엔플라잉은 오늘(7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