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가 꿈에서 펼쳐질 법한 몽환적인 분위기의 무대를 선사했다.
공원소녀는 1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OTHER SIDE OF THE MOON(디 아더 사이드 오브 더 문)' 타이틀곡 'Like It Hot(라이크 잇 핫)'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공원소녀는 화려한 장식 포인트인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은은하게 스며드는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칼군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공원소녀는 무대 시작부터 몽환미 넘치는 퍼포먼스로 팬들을 꿈속으로 초대했다. 여유로운 표정과 무대 매너, 칼군무로 무대 완성도를 높였다.
공원소녀의 신곡 ‘Like It Hot’은 신나는 비트와 공원소녀 음악 특유의 몽환적인 느낌의 멜로디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내면의 감정들과 내 안의 수많은 ‘나’의 모습들을 다양한 스타일과 이야기로 음악에 담아냈다.
한편,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OTHER SIDE OF THE MOON’으로 컴백한 공원소녀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