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21/06/13/107411137.1.jpg)
배우 민찬기가 상큼한 인간 비타민으로 변신했다.
민찬기는 1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2021년 2쿼터 11라운드의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 코너에 반전 있는 대학교 킹카 선배로 출연해 업그레이드된 콩트 실력을 선보였다.
이번 쿼터 높은 순위를 기록 중인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에서 민찬기는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피지컬에 유쾌한 반전을 더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날 역시 모두가 기다린 '찬기선배'의 등장에 맞춰 여성 출연자들과 랜선 방청객들이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민찬기는 홍윤화, 이은형의 격한 환영에도 당황하지 않고 유쾌한 대사를 이어갔다.
그 때 민찬기는 "내가 이번엔 제약회사에 취직했다. 현재 개발팀에서 비타민 음료를 만들고 있다. 한 번 보여주겠다"라며 빨간색 정장을 입고 '오로나민C' CF 음악에 맞춰 가벼운 댄스를 췄다.
비타민 음료보다 더 상큼한 비주얼과 재미 있는 댄스로 큰 웃음을 선사한 민찬기의 활약에 이은형은 농담 섞인 사과를 전했고, 민찬기는 능청스럽게 "다음 쿼터 코너 회의하러 갈게"라고 받아쳤다.
벌써 11라운드를 맞이한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에서 민찬기는 다양한 캐릭터의 반전을 표현하며 만능 연기력을 입증하고 있다. 코너의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민찬기의 활약이 호평을 부르고 있다.
한편, 민찬기는 지난 3일 유튜브 tvN D STUDIO 채널을 통해 공개된 새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에 남주용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