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 스페셜 굿즈, 어머 이건 가져야 해!

입력 2021-06-16 0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루카’ 스페셜 굿즈, 어머 이건 가져야 해!

6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루카’가 예비 관객들을 위해 감성을 자극하는 특별한 컨텐츠와 굿즈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올여름, 특별한 비밀을 지닌 친구들의 예측불가 유쾌한 여름날을 그릴 ‘루카’가 눈부신 하늘과 빛나는 바다를 담은 특별한 감성 컨텐츠와 굿즈를 선보여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영화 ‘루카’는 아름다운 이탈리아 해변 마을에서 두 친구 ‘루카’와 ‘알베르토’가 바다 괴물이라는 정체를 숨기고, 아슬아슬한 모험과 함께 잊지 못할 최고의 여름을 보내는 감성충만 힐링 어드벤처.

먼저, 55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asmr soupe’와의 콜라보 영상 '디즈니·픽사 ‘루카’와 떠나요, 아름다운 이탈리아 바닷가 마을 여행'이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asmr soupe’는 각각의 사운드를 조합해 마치 특정 공간에 와있는 듯 생생한 현장감을 느끼게 해주는 ambience 컨텐츠를 제작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이다. 영상에는 푸른 지중해 바다와 아름다운 이탈리아 리비에라 해변 마을의 소리가 생생하게 담겨 있다. 낯설고 신기한 것들로 가득한 바다 밖 세상에서 자칭 인간세상 전문가 ‘알베르토’와 잊지 못할 유쾌한 모험의 나날을 보내는 '루카'와 함께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해 '진짜 여름에 찰떡이다' (Be*) '귀로나마 한가로운 여름을 맞이하네요' (El*) '청량한 바닷가 느낌 나서 여행도 가고 싶어지고 그러네요' (달*) '요즘 여행도 못 가고 잘 돌아다니지도 못해서 답답했는데 완전 힐링이에요' (na*) 등 호평이 이어졌다.

한편, 디즈니∙픽사의 오리지널 굿즈 비치타월 역시 높은 퀄리티와 보기만 해도 청량함이 느껴지는 비주얼로 관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감성적인 일러스트로 그려진 이탈리아 리비에라의 해변과 그 안에 ‘루카’와 ‘알베르토’, ‘줄리아’의 캐릭터가 담긴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은 특별한 굿즈이다. ‘루카’ 비치타월 굿즈는 CGV 공식 페이스북에 실물 사진이 공개되자, 각종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고 화제가 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왕십리 등을 비롯한 대부분의 지점에서 구매율 100%를 기록해 그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오직 극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루카’의 특별한 굿즈들도 눈길을 끈다. 먼저, CGV와 콜라보하여 출시한 필름마크 굿즈이다. 필름마크는 CGV에서 런칭한 필름 형태의 넘버링 굿즈로, 이번 ‘루카’에서는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영화 속 장면들이 담겼다. 물만 닿으면 바다 괴물로 변하는 특별한 소년들, 그리고 그들이 처음으로 발을 내딛은 인간세상에서 만끽하는 여름날의 모험이 담겨 있는 필름마크는 벌써부터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메가박스는 푸른 지중해 바다를 영롱하고 환상적인 비주얼로 담아낸 오리지널 티켓을 출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켓에는 ‘루카’와 ‘알베르토’, ‘줄리아’의 유쾌한 케미 가득한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를 짓게 한다. 특히 이전까지의 오리지널 티켓과 달리 ‘루카’와 친구들의 모습이 담긴 특별한 우표 스티커도 함께 얻을 수 있는 ‘루카’의 오리지널 티켓에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이탈리아의 낭만과 감성을 가득 담은 특별한 컨텐츠와 굿즈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디즈니∙픽사의 감성충만 힐링 어드벤처 ‘루카’는 6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